못받은 물품대금의 채권추심을 위해 법원강제경매 신청
1. 이해당사자들이 많아 무잉여로 경매취소 될 시 경매예납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2.은행권에서 무잉여를 예상하여 중복경매를 신청하였으면 취소 없이 계속경매 진행되나요?
*나는 무잉여고 은행권은 배당을 받을 때 나의 경매예납금은 돌려 받을 수 있나요?
3.계속유찰되어 경매비용이 추가될 때 중복경매자의 예납금에서 충당하나요 아니면 제가 추가 납부해야 되 나요?
4,중복경매자의 예납금에서 충당되었을 때 낙찰후 경매예납비용 회수절차는 어떻게 하나요?
5,경매예납비용및 배당금은 낙찰후 어떻게 진행되며 최종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6,채무자의 와이프가 임금채권자(선정자)로 배당금을 신청했는데 낙찰후 이 배당금에 채권추심하는 절차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채무자 와이프에게도 지급명령서를 법원으로 부터 확정받아 두었읍니다)
*채무자 와이프 배당시 임금채권을 적용여 절반만 추심됩니까? 아니면 전부 추심할 수 있읍까 ? 이도저도 아니면 얼마까지 채권추심이 가능하나요?
7,경매개시 절차중에개 채무자의 와이프가 근저당권자로 배당을 요구했는데 와이프에게 배당가능합니까
배당이 된다면 이 배당금에 채권추심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8.경매개시전 가압류권자와 지급명령으로 경매를 진행시킨 채권자인 저와의 배당 우선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9,경매낙찰후 배당금 배분기일까지 얼마나 소요됩니까? 또한 낙찰확인후 채권추심해도 배당금 배분기일전에 추심명령이 도달할 수 있는 충분한 기한 될까요?
아니면 2차까지는 낙찰자가 없을 것 같고 3차경매때 부터 낙찰을 예상하고 경매 1주일 전에 배당금에 대한 채권추심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10.경매신청자이면서 무잉여 예상 또는 약간의 배당금이 예상될 때 경매배당 배분기일전 채무자 와이프에게 채권전액을 추심을 할 수 있읍니까?
답변 :
소송의 목적은 어디까지나 보상입니다.
이것은 단 한번뿐인 기회이며, 이로써 보상의 기틀을 마련하셔야합니다.
승소한다고 끝이 아니며, 어떻게 보상을 받아낼 것인가가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송부터 회수까지 원스탑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곳을 택하셔야 합니다.
추가문의사항이 있으면 전화 또는 좌측의 무료상담예약을 이용바랍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