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빌려준돈 떼인돈 갚아야하나요



 
 

사업실패후 지인의 촌집에 공짜로 살고있습니다. 평소 알던 여자가 반찬도 해주고 돈도 200만원 받았습니다.그후 6개월동안 집에 불도나고 이런저런 일때문에 총 400만원 더 받았어요. 자존심 때문에 힘들어도 안받을려고 했는데 그냥쓰라고 해서 받았어요..

그러던 중에 정이들고 2개월 전부터는 저의 집에 중학교3학년 애랑 같이 들어와서 살고 있지요..

근데 살아보니 정상적인 여자가 아닌것 같습니다. 이틀에 한번은 싸웁니다
옆에 애가 듣는데도 막말을 합니다. 제가 전처와 낳은 딸과 잤나는둥, 어느 여자만나서 씹질하고 왔나는둥 열거하기힘들정도로 듣습니다. 밤에 발도 차서 잠도 못자고 심지어 주먹과 발로 때리기까지 합니다.
정말 참기 힘드네요 요즘은 남자인제가 여자를 때리고 싶을정도로 화가납니다.

그래서 집에서 나가라고 하니까 니 먹여살린돈 2000만원 내놔라 그러네요.
같이 살기도 싫고 집에서 나가지도 않고 미칠지경입니다.
그냥 준돈이 600만원인데...
아무걱정없이 쓰라고 현금으로 몇 번에 걸쳐 총 600만원 받았습니다. 당장 지갑에 3만원도 없는데 2000만원 주면 나가준답니다.

너무힘들어요.. 도움을 바랍니다.




답변 :

그것이 대여금이 아닌 단순히 받은 돈임을 증명해야합니다.

소송의 목적은 어디까지나 보상입니다.
이것은 단 한번뿐인 기회이며, 이로써 보상의 기틀을 마련하셔야합니다.
승소한다고 끝이 아니며, 어떻게 보상을 받아낼 것인가가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송부터 회수까지 원스탑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곳을 택하셔야 합니다.
추가문의사항이 있으면 전화 또는 좌측의 무료상담예약을 이용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가 정말 친한 15년지기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민사소송과 법인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