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소액 빌려준돈 받는 법


 
 
가출한 친구에게 빌려준돈(소액) 받는법
비공개
질문 5건 질문마감률75%
2011.08.15 15:21
 
제가 고1 학생인데요 한달정도 전쯤 가출한 친구가 갑자기 전화로 진짜 급하다고 돈을빌려달라는거에요
알바뛰고있으니깐 월급받으면 갚는다면서 그래서 그때 2만원을 계좌이체로 빌려주고 몇일뒤 또 돈을 빌려달라해서 6만원을빌려주고 또 몇일뒤 또빌려주고 이렇게 하다가 차비정도까지해서 30만원을 받기로 했어요.
그리고 친구가 월급을 받고 내일아침 갚는다 내일저녁갚는다 또 그다음날 또 그다음날하다가 갑자기 연락을 끊었어요
연락이 끊긴지 몇일정도됬어요 무통장으로 입금한건 거래명세표 다 보관중이고요..
어떻게 받을수있을까요? 친구가 핸드폰도 없구 네이트온과 1633으로 제 폰에 전화하는게 유일한 연락수단이었어요. 꼭 받고싶습니다. 빌려준돈들도 제가 친구들과 엄마한테 빌려서 빌려준거거든요..



답변 :

소송은 목적은 어디까지나 보상입니다.
이것은 단 한번뿐인 기회이며, 이로써 보상의 기틀을 마련하셔야합니다.
승소한다고 끝이 아니며, 어떻게 보상을 받아낼 것인가가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송부터 회수까지 원스탑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곳을 택하셔야 합니다.
상기질문 건은 유선상담완료하였으며 추가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좌측의 상담예약을 이용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가 정말 친한 15년지기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민사소송과 법인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