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이혼하는 방법, 이혼소송 협의이혼


 
 
이혼문제요
cha****
질문 10건 질문마감률40%
2011.08.09 14:42
 
급한 마음에 이렇게 묻게되었어요
결혼한지 3년된 여자입니다
다른게 아니라 남편이 너무 때리고 강금까지 하니 너무 무섭고 같이 살기가 무서워서 이혼준비중인데요
남편이 사업하면서 제가 은행 보증을 서게 되어 압류까지 당하였어요...
결국 집은 날아가고 겨우 몸만 빠져 나왔습니다
나오면서 돈 천만원 겨우 가져나왔어요 명의도 제 명의고 저희 집에서 결혼할때 해준 집인데..ㅠㅠ
그리고 나서 남편과 연락을 않하고 친구집에서 지내는데 글쎄 매매된 그집을 잠금 장치까지 부수고 들어가서 다 부쉰거 있죠...
다 제가 실수다하고 넘어가려는데 글쎄 이혼신청한지도 언 3달째에요..
그쪽에서 통보를 못받아서 자꾸 반송만 된다는데요
걱정이에요 계속 저를 찾을라고하고 저희 집에가서는 장애가 있으신 아버지와 어머니까지 협박하고 휴대폰까지 부수고했어요...
변호사 살 형편이 않되어서의뢰하여 소송중이지만
마음이 급한건지 이렇게 오래 걸릴지 몰랐어요 빨리 해결할수있을 방법이 없을까요??
하루하루 밖에를 못나가고있어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답변 :

소송은 목적은 어디까지나 보상입니다.
이것은 단 한번뿐인 기회이며, 이로써 보상의 기틀을 마련하셔야합니다.
승소한다고 끝이 아니며, 어떻게 보상을 받아낼 것인가가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송부터 회수까지 원스탑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곳을 택하셔야 합니다.
상기질문 건은 유선상담완료하였으며 추가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좌측의 상담예약을 이용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가 정말 친한 15년지기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민사소송과 법인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