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을 통해 투자한 투자금 반환



 
 
투자금을 돌려주려고하는데 각서내용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9세 이상내공50
비공개
질문 81건 질문마감률79.7%
2011.08.09 22:03
 
저는 일단 20대 초반남성입니다.

현재 상근으로 군복무중입니다.

1년정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소자본창업을 준비하였고 자금이 부족해서 힘들어하였습니다.

여자친구는 계약서 없이 저에게 350만원을 주었고 헤어진 현재 받은돈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헤어질당시 사정상 형편이 되질않아 전역 후 돌려주겠다고 마무리지었습니다.

헤어진지 한달정도되었습니다.

돈을 당장달라고 고소하겠다는 등 부대에 알리겠다는 협박을 받고 있습니다.

어차피 다시 돌려줄돈이였고 저도 확실하게 깔끔하게 하고싶어 당장 돌려주고싶네요.

부모님과도 상의했고 각서를 받는게 좋을것같은데 각서내용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돈은 인터넷뱅킹으로 받았기때문에 거래내역에 근거가 있는 상태입니다.

저 또한 인터넷뱅킹으로 근거를 남길생각입니다.

각서 내용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답변 :

소송은 목적은 어디까지나 보상입니다.
이것은 단 한번뿐인 기회이며, 이로써 보상의 기틀을 마련하셔야합니다.
승소한다고 끝이 아니며, 어떻게 보상을 받아낼 것인가가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송부터 회수까지 원스탑 진행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곳을 택하셔야 합니다.
상기질문 건은 유선상담완료하였으며 추가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좌측의 상담예약을 이용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가 정말 친한 15년지기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민사소송과 법인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