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빌려준돈 받기






100만원 무통장입금, 200만원 현금으로 빌려준돈 받을수 있을까요? 내공100

nrg****
질문 14건 질문마감률100%
2005.10.25 16:54
 

얼마전 알게된 동생이 있는데 사정이 어려운것 같지만 싹싹하게 행동하는게
보기 좋아보여 돈이 필요하다기에 큰돈은 아니지만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몇일동안은 연락이 되었는데 하는 말들이 다들 거짓말같고 앞뒤가 맞지도 않고 만나는것도 꺼리는게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전화를 해보니 핸드폰은 없는 번호라고 나오고 제가 동생에 대해 아는것이라고는 이름과 핸드폰번호(지금은 없는번호라고 나옵니다) 계좌번호가 다인데 받아낼 수 있을까요?

아는 사람들이 바보같이 그런애한테 왜 돈을 빌려줬냐고들 하는데 저는 정말 그애 하나만 믿고 언제줘도 상관없으니 형편좋아지면 달라고 빌려준것이었는데
그애가 한말중 진실이 뭔지도 모르겠는 애였다는걸 알고나니 정말 제자신이 더 한심해지더라구요

받아낼 방법 있을까요?
그애를 찾을수만 있어도 좋겠네요



답변 :

상기질문은 유선상담 완료한 건입니다.
소송은 단 한번의 기회이며, 승소만이 완벽한 종결은 아닙니다.
소송의 최종목표는 언제나 보상입니다. 보상을 어떻게 받아낼 것인가... 바로 그것이 여러분의 핵심입니다.
채무자가 로펌의 최고장을 접하게 되면서부터 강도 높은 조사를 받고 이것은 채무자에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안겨줍니다.
로펌이라는 무게감으로 인해 채무자가 받는 심리적 압박감은 여타의 것들과는 차원이 다르지요.
한번뿐인 기회를 잡길 원하시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좌측 상담예약으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가 정말 친한 15년지기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민사소송과 법인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