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주고 못 받고 있는데 돈 받는 방법!





 엄마께서 남에게 빌려준돈 못받게생겼는데요..
bad****
질문 0건 질문마감률0%
2005.06.21 17:23
 
몇년전 제가초등학교때쯤 이웃에사는사람에게 엄마께서 돈은빌려주셨는데요

좀많이 빌려준거같았어요 근데 엄마에게만빌린게아니고 이웃집사람들에게 다빌려가고

그랬나봐요 근데  거의8년정도됬는데 아직까지도 그돈을 안갚았어요.

그리고 저도 또 이번에 알게된사실인데 엄마께서 또 그여자에게 돈을빌려줬나봐요

엄마가 너무착하시긴한데 정말 이젠짜증이납니다

돈 얼마가필요한데 얼마만 좀빌려줄수없냐고 며칠있다주겠다고 이럽니다

그러면서 자기입고다니는옷보면 정말 다 이름있는거고 지 자식들하고다니는거보면

유행하는옷들이죠 이러니 화가안나겠습니까? 며칠전에도 엄마가 그사람대신 돈입금하려

고 하는거 제가 알아서 겨우 막았구요 정말 이젠 엄마가 바보같고 한심스럽네요

정말 그 양심없는여자 사기죄로 고소해버리고싶은 마음뿐이에요

엄마가 돈빌려주면서 차용증그런것도 안쓴거같은데 돈은 받을수있나요?

정말 아빠가 알면 그여자나 저희엄마나 어떻게될지 모릅니다

법에대해 아시는분 제발좀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 :

상기 질문 건은 유선상담 완료하였으며, 추가 문의사항 역시 전화 또는 좌측 상담예약으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가 정말 친한 15년지기 친구에게 사기를 당했습니다.

민사소송과 법인 폐업